티스토리 뷰
목차
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나왔습니다. 7% 할인에 1만 원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잊지 마시고요. 두 번의 기회가 있는데 7곳은 한 번만 발행하기 때문에 놓치지 마셔야 해요. 서울시민 뿐 아니라 다른 지역분들도 구매하는 깨알 꿀팁도 알려드릴께요. .
🚩3 핵심요약
1. 7곳 제외되는 곳은 하루만 발행되니 일정 체크 잘해주세요.
2. 서울에서 목돈 쓸 일 있는 타 지역분들도 집중해 주세요.
3. 선물하기는 계좌이체로 결제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1만원 캐시백 방법
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지원금 1만 원 캐시백 받을 수 있어요. 서울사랑상품권 5050만 원 이상 신용카드 구매 시 캐시백 받는데 여기서 중요한 점 꼭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신용카드로 50만 원 이상(할인 전 금액) 구매한 고객은 응모버튼 잊지 말고 꼭 눌러주세요.
주의사항
1. 2023년 9월 6일 이전 서울 Pay+에서 상품권 카드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
2. 체크/선불/법인/BC제외
서울사랑상품권 두 번 도전가능?
두 번에 나눠서 하는 이유. 그리고 어떤 지역구는 한 번만 발행하는 이유 알려드릴게요. 간단하게 처음 13일 14일에 하는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에서 예산이 지원됩니다. 그리고 다음 20일 21일 발행은 해당 자치구의 예산으로 진행이 되는데요. 예산이 없는 곳은 진행하지 않는 것이라고 하네요.
두 번째 주 발행 제외 된 곳은?
바로 7곳(종로·중구·강북·도봉·금천·관악·강동구입니다. 7 지역은 13일 또는 14일에 발행되는 1번의 기회만 있어요. 그때 놓치지 마세요.
서울시민 아니어도 구매 이유는?
서울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에서 구매금액이 클 경우인데요. 바로 결혼식장이나 조리원 등 목돈이 나가는 경우예요. 이럴 경우에는 지인찬스를 이용하여 보유한도가 150만 원이어도 각각 배우자 150만 원씩 총 300만 원을 보유할 수 있으니 목돈이 들어갈 때 7% 아끼는 거면 너무 쏠쏠하죠. 21만 원 너무 매력적이잖아요.
주의사항
서울사랑상품권이 발행되는 13일~14일/ 20일~21일 08:50~18:00 동안 가맹점 찾기,, 선물하기 제한됩니다.
휴대폰 비행기모드로 상품권 구입 시도 안됩니다.
선물하기는 계좌이체 또는 체크카드 구입 건만 가능합니다.
구매방법 및 환불
'서울페이플러스'를 비롯한 5개 애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습니다. 1인당 구매 한도는 상품권 금액 기준, 시·자치구 상품권과 자치구 상품권을 합쳐 50만원입니다. 구매한 상품권은 해당 자치구 내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은 보유기간과 관계없이 전액 취소할 수 있습니다. 일부 썼다면 보유 금액 중 60% 이상 소진한 경우에만 잔액이 환불됩니다.